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대전 일상

맛집 #18 대전 둔산동 맛집 멘야산다이메 대전점

728x90

츠케멘

대전 둔산동 맛집 멘야산다이메 대전점

대전 둔산동 일본식 라면 라멘 맛집 멘야산다이메 대전점입니다

점심 먹으려고 하는데 저번에 지나가다가 보았던 일본 라멘점이 떠올랐습니다

일본에 있을 때 라멘을 좋아하기도 하고 자주 먹기도 해서 아주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근처에 라멘집을 발견하고 평점 확인해보고 날 잡고 바로 왔습니다

점심시간대에 사람이 꽤 많이 있었던 것 같아서 점심시간 조금 늦게 1시 정도에 왔습니다

이미 식사를 하고 다녀간 시간대라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었습니다

 

 

대전 서구 둔산로 31번 길 13 1층 멘야산다이메 대전점

주소지를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바로 뒤편이라서 찾아오시기 수월하실 겁니다

 

바로 뒤편에 있죠

 

정면샷을 좀 제대로 못 찍었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배민 라이더스로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밖에 나와있는 해당 메뉴들

일본어로 나와있네요

 

입구 들어오자마자 왼편에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일본 라멘집처럼 1시람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눈에 띄네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라서 사람들이 거의 다 나간 후였습니다

직원분께서 일본어로 환영해주시고 말씀하실 때 일본 메뉴 등

일본어를 섞어서 이야기하시는 게 재미있었습니다

 

벽면에 라면 이름이 붙어있네요

카라구치 라멘이라고 매운 라멘도 보이는 것 같습니다

 

메뉴판 뚜둥

 

저는 사실 항상 돈코츠라멘을 제일 좋아합니다

입맛에 가장 잘 맞아서 국물이 돼지국밥 이랑 비슷하게 느껴집니다

그런데 오늘은 뭔가 돈코츠 말고 다른 게 먹고 싶어 져서 여러 가지 둘러봤습니다

 

와 아부라 소바랑 마제 소바가 있네요

일본에 있을 때 이 아부라 소바, 마제 소바를 진짜 자주 먹었습니다

최애였었는데 여기도 있네요

 

24시간 우려낸 깊은 육수 맛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왼쪽 밑에 생맥주가 있는데

진짜로 라멘에 생맥주를 자주 먹었던 것 같습니다

생맥주 당깁니다

그래도 오늘은 업무가 있어서 참습니다

 

저는 고민 끝에.. 오랜만에 츠케멘을 먹기로 했습니다

신주쿠에 츠케멘 먹던 기억이 나서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라멘집 국룰이죠

얼음물을 줍니다

 

드디어 나온 츠케멘

찍어먹는 국물이 색깔이 아주 찐합니다

 

면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사진을 못 찍어서 그렇지 밑에 고기랑 여러 가지 토핑이 들어있습니다

 

살짝 넣어서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엄청나게 맛있는 맛은 아니었지만

오랜만에 츠케멘을 먹어서 나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소리 주의하세요

 

 

츠케멘을 사실 찍어먹는 형태라고 하는데 저는 아예 푹 담가서 먹습니다

저렇게 해야 찐하고 맛있는 거 같습니다

라면에 들어가 있는 청경채를 좋아해서 같이 먹어주면 너무 맛있습니다

 

츠케멘 무난하게 잘 먹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평소에 좋아하는 돈코츠라멘으로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집 #17 대전 시청 맛집 백그릇국밥 대전법원점

 

맛집 #17 대전 시청 맛집 백그릇국밥 대전법원점

대전 시청 맛집 백그릇국밥 대전법원점 대전 시청역 근처 맛집 백그릇국밥 대전법원점입니다 갑자기 날이 추워졌습니다 저녁을 먹으려고 하는데 국밥 생각이 간절하네요 뭔가 따뜻한 국물��

koreanblogmaster.tistory.com

 

맛집 #16 대전 시청역 둔산동 맛집 둔산백반

 

맛집 #16 대전 시청역 둔산동 맛집 둔산백반

대전 시청역 둔산동 맛집 둔산백반 시청역 근처에 있는 백반집 둔산 백반입니다 오랜만에 점심에 집밥이 먹고 싶어서 검색해보고 왔습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다 메뉴를

koreanblogmaster.tistory.com

 

반응형